본문 바로가기
이슈

류화영 전속계약 린브랜딩의 배우로 김빈우 서현진과 한솥밥

by India 2023. 3. 11.
반응형

청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감을 사고 있는 배우 류화영이 린브랜딩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린브랜딩에는 김빈우, 서현진이 소속되어 있으며 류화영 배우는 앞으로 이들과 한솥밥 식구가 되었는데요.

류화영 이미지
류화영 배우 이미지 출처: 린브랜딩

린브랜딩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류화영의 배우로서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견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말했는데요. 앞으로 류화영 배우가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류화영 배우는 93년생으로,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언니 정우연도 탤런트로서 방송계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류화영은 2014년 드라마 '엄마의 선택'으로 데뷔해서 수많은 작품들을 찍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져갔습니다. 2017년에는 KBS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여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기도 했는데요. 특유의 맑고 청조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승승장구하는 행보를 보여주었죠.

 

그녀가 새로운 식구로 정착하게 된 린브랜딩에는 김빈우, 서현진, 이하정, 빈소영 등 많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미스트롯2'로 방송계에 입문하게 된 황우림, 이소원 등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기도 합니다. 앞으로 린브랜딩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서 류화영 배우가 승승장구의 행보를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