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블라

이나영 복귀작 '박하경 여행기' 한-일 동시 공개 초호화 캐스팅 완료

by India 2023. 3. 7.
반응형

이나영 배우 출처: 씨네21

 

배우 이나영의 4년만의 복귀작이 확정되었습니다. 바로 '박하경 여행기'인데요.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로 방영될 예정인 '박하경 여행기'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이종필 감독의 신작이라고 합니다.

 

이나영 배우의 복귀작 <박하경 여행기>

'박하경 여행기'의 스토리는 사라지고 싶을 때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의 이야기라고 해요. 일종의 유랑기와 같은 내용인 듯 한데요. 이전에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보면서 참 명랑하고 재밌고 유쾌한 작품이란 생각이 들었는데, 그러한 이종필 감독의 색깔이 들어가 마찬가지로 밝고 유쾌한 작품이 탄생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나영 배우의 복귀작 <박하경 여행기> 한-일 동시 공개

 

더불어 이번 작품은 한-일 동시 공개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웨이브 OTT를 통해서, 또 일본에서는 대표 이동통신사업자인 NTT 도코모(DOCOMO)가 새롭게 런칭하는 OTT 서비스 레미노(LEMINO)를 통해 방영된다고 하네요. OTT 시장이 커지면서 이렇게 한-일 동시 개봉이 가능하다니, 세상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나 일본에서 이나영 배우의 인기가 높은 만큼 시청률도 순항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이나영 배우의 복귀작 <박하경 여행기> 초호화 캐스팅

마지막으로 이번 '박하경 여행기'의 라인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DP로 유명해진 구교환 배우가 함께하며, 국민배우 박인환, 출중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심은경 배우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또 미나리의 '한예리' 배우까지 합류한다고 하니, 그야말로 초호화 캐스팅의 대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