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블라

널디 태연 모델 발탁 팝업 스토어 방문까지 (NERDY)

by India 2023. 3. 5.
반응형

널디(NERDY) 소개

최근 한국에서 "핫"한 브랜드가 있죠. 아이유에 이어 이번에는 태연을 모델로 발탁한 의류 브랜드 "널디(NERDY)"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오늘은 널디의 태연 모델 발탁과 팝업 스토어 방문까지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랑받는 브랜드, 널디

개인적으로 "Nerdy"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아이유였습니다. 사실 널디라는 브랜드를 지금의 널디로 만든 것도 아이유의 힘이 큰데요. 아이유가 TV 프로그램에 보라색 츄리닝을 입고 나오면서 화제가 된 브랜드가 바로 널디였죠. 그리고 그 이후 널디는 폭발적으로 성장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로 거듭나게 됩니다. 

반응형

개인적으로 스트릿 브랜드를 최근 들어 선호하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MZ 세대의 소비가 커지고 있는 요즘, 스트릿 브랜드는 인스타나 여러 SNS 매체의 힘으로 커질 수밖에 없는 시대인 거 같습니다. 트렌디하고, 자유롭고, 편안한 스트릿 브랜드. 그중에서도 널디는 신생 업체로써 빠르게 대중들의 머릿 속에 각인되고 있는 듯 하네요. 

 

널디 태연 모델 발탁

이러한 널디가 최근 태연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태연과 딱 알맞는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이유에 이어 태연이라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요정 같은(!!) 두 여가수의 사랑을 받게 된 널디, 앞으로는 또 얼마나 커질지 기대가 되네요.

 

태연, 널디 팝업 스토어 방문

2월 9일 고양 스타필드 널디의 팝업 스토어에 태연이 방문해 직접 널디를 홍보했는데요. 앞으로 태연과 널디의 콜라보를 기대하게 하는 행보라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