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고양시 화정 브런치 카페 브런치잇

by India 2022.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산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화정 브런치 카페 브런치잇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친구가 귀뚫으러 가는데 함께 가자고 해서 동네 근처인 화정역에서 만나게 됐는데요. 화정역쪽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먹을 곳도, 놀 곳도 많은 번화가였어요. 귀를 뚫기 전, 친구가 먼저 밥을 먹자했고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우연히 바로 화정 브런치 카페 브런치잇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화정 브런치잇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60번길 47 3층 301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78-1

A.M 10:00 오픈

 

위치는 화정역 1번 출구에서 약 200M정도 걸어가면 나와요. 로데오거리 ABC마트, CU건물 3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친구가 간단하게 먹고 싶다는 말에 브런치 메뉴가 떠올랐고 바로 앞에 이 브런치잇 카페가 나와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이거슨 운명

보시다시피 내부 인테리어가 감각적이고 세련됐어요. 무엇보다 카페가 넓은 편이라서 공간이나 시야도 확 트여있고, 덕분에 여유로운 공간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특히 저희는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알찬 식사와 티타임까지 즐길 수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이곳 브런치잇은 메뉴 구성이 아주 다양하고 알차게 되어 있어요. 브런치의 기본인 파니니, 프렌치 토스트, 파스타는 물론 큐브 스테이크, 피자, 김치볶음밥 등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아주 많답니다. 연어가 먹고 싶었던 저희는 5번 메뉴를 시키기로 했어요.

 

딱봐도 너무 먹음직스럽고 알차지 않나요? 놀랐던 건 접시에 담긴 재료 하나하나가 싱싱하고 맛있었다는 점이었어요. 어떤 거 하나가 시들시들 하거나 맛없다거나 그런 거 없이 모든 재료들이 고루고루 밸런스 있게 맛있었답니다. 마늘빵도 좋았고, 해쉬 브라운도 넘 맛있었고, 연어도 훌륭했어요. 감자 샐러드랑 야채도 싱싱하고 아삭하고 담백했답니다.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브런치였어요!

보통 브런치에 집중하다 보면 커피맛이 떨어질 수도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커피맛도 무난하게 맛있었고, 카페 메뉴도 다양하고 많았어요. 기본 아메리카노는 물론 헤이즐넛, 연유라떼 등등 왠만한 전문 카페 못지 않게 메뉴 구성이 알찬 편이었어요.

가볍게 브런치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우리 앞에 우연히 나타난 브런치잇! 두명이서 만원 안되는 가격에 저렴하게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브런치잇의 장점

- 카페가 넓찍하다. 공간도 많고 시야도 트여 있어서 대화하기에 좋다.

- 브런치 메뉴, 음료에 대한 선택권이 많다. 메뉴가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브런치 메뉴는 왠만한 건 다있다.

- 분위기가 좋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분위기 내기에 딱이다.

- 비싸지 않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