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가 악플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을 밝혔습니다. 그룹을 향한 악성 게시물에 더이상에 선처나 합의는 없다는 입장인데요.
DKZ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에서 앞으로 DKZ를 향한 악성 댓글에 대해선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최근 DKZ를 향해 지속적으로 행해지는 명예훼손이나 모욕,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 멤버 및 팬들이 입는 정신적 피해를 고려해 강하게 나가겠다고 공지했는데요.
최근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DKZ를 향한 근거 없는 루머와 악성 게시물이 지속적으로 올라오자 이에 대한 강력한 대응을 결심한 듯 보입니다. 또한 대응 뒤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이번 사태가 반복되지 않도록 조취하겠다는 입장이였는데요. 더이상에 선처나 합의는 없이 DKZ를 향한 악의적인 게시물 및 악플에 단호하게 대응하겠다는 것이죠.
연예인을 향한 악성 댓글 및 게시물은 끊임없는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겪는 가장 큰 고충이기도 하지요. 유명세에 대한 댓가라고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사람에겐 '인격'이란 것이 있고 이 인격을 어떤 식으로든 존중하지 않고 해치는 행위는 좋지 않아 보입니다.
특히나 인터넷이 발달하고 있는 지금은 오프라인 만큼이나 온라인으로 행해지는 사이버 폭력에 강력히 대응해야 하는 시대인 거 같습니다. 악성 루머나 허위 사실 유포는 특히나 이미지가 중요한 연예인들에게는 치명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모쪼록 더이상에 악플러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청정하고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는 인터넷 문화가 발달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