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고양시 화정 추천 감성 카페 드메인(DEMAIN)

by India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India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화정 카페 드메인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10분 거리에 있는 이그조틱에서 파스타와 스테이크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 뒤, 이곳 드메인을 가게 되었는데요. 조금 휑하니 떨어져 있어 과연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까? 싶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외관에 드메인이 자리잡고 있더라고요.

 

드메인(DEMAIN)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282번길 40 1층

화정역 4번 출구에서 900m (도보로 15분)

10:00 - 21:00 (20:00 라스트 오더)

 

고즈넉하고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듯한 외관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외관부터가 뭔가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어준달까요 (?) 고양시 카페를 치면 드메인을 추천하는 글이 많은데, 왜 그렇게 다들 추천했는지 이유를 알게 되었죠.

해질 때쯤 가서 그런가 사진도 분위기 있게 감성적으로 찍히더라고요. 주차공간은 넓은 편이었고, 주변이 도심지나 번화가는 아니라서 조용한 편이었어요. 이래저래 휴식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였답니다:)

커피가 만들어지는 주방의 모습이에요. 베이커리류도 함께 파는데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스콘 등등 엄청 먹음직스러웠답니다. 친구랑 저는 여기서 유자크림스콘과 초코쿠키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아메리카노 두잔과, 디저트류를 시켜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커피보다는 디저트류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커피 맛은 무난무난한 맛이었고, 친구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카페인 못지 않게 맛있었어요. 유자크림 스콘은 생전 처음 먹어 봤는데, 유자의 달달한 맛과 크림의 고소하고 꾸덕진 맛이 섞여 아주 맛있었답니다. 스콘의 담백한 맛과 어우러지면 최상의 디저트 그 자체였어요~! 초코쿠키도 조금 딱딱했지만, 안에는 브라우니처럼 꾸덕져서 먹기에 참 좋더라고요.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자리도 겨우 찾아서 앉았다는.. 고양시 카페하면 대표적인 곳으로 떠오르는 곳 다웠죠. 그래도 줄을 오래서서 기다릴 만큼은 아니라서, 기다리다 보면 금방 자리가 나긴 했어요. 웨이팅이 너무 길까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가게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참 멋드러지지 않나요? 깔끔하고, 감성적이고, 자연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제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 컨셉이었어요.

중간에 난 자리에 앉아 있다가, 이렇게 창가에 자리가 나서 옮겼답니다. 창가에 하얀 커튼도 개인적으로 너무 이뻤어요. 바깥에는 노을이 멋지게 지고 있었는데, 핸드폰 카메라로 담아봤답니다. 이래저래 감성에 취하기 딱 좋은 그런 카페였어요. 

드메인은 맛있고, 인테리어도 멋있고, 분위기 또한 좋기 때문에 편하게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연인, 친구, 가족과 고양시 근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 드메인을 꼭 가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