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시 화정 파스타 맛집 이그조틱(exotic) 데이트 코스로 딱인 곳

by India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India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화정 맛집 이그조틱을 소개해보려 해요. 화정은 집에서 가까우면서도 자주 찾지는 않았던 곳인데요. 이날은 오랜만에 화정 나들이를 갔었어요. 맛집이 어디가 유명한가 찾아보다가 이그조틱을 칭찬하는 리뷰가 많길래 이곳을 선택했는데요. 결과적으로는 Good choice 였습니다:)

 

화정 파스타 맛집 이그조틱(ecotic)

경기 고양시 덕양구 백양로 138-12 1층

화정역 4번 출구에서 570m (도보로 약 10분거리)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화정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다 보면 화정 도서관이 나오는데 바로 근처에 이그조틱이 위치해있어요. 들어가는 문부터 나무로 되어 있어서 감성적인 느낌을 물신 받을 수 있었답니다. 들어가는 문은 두개인데, 가게의 전면, 후면에 이렇게 많은 자리들과 이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 있었어요.

가게 이름의 의미를 잘 정리해놓은 메뉴판인데요. '이국적'이라는 의미의 가게 이름의 걸맞게 인테리어도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웠어요. 커플들이 특별한 날에 데이트 하기도 좋아 보였고, 소개팅 하기에도 적절한 장소 같더라고요. 저는 친구와 왔지만요 :( 물론 친구, 가족끼리 특별한 날 식사를 즐기기에 알맞은 곳이기도 했답니다.

많고 많은 메뉴중에 친구와 저는 샐러드1, 파스타1, 스테이크1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시키면서도 다 먹을 수 있을까 조금 걱정되었는데 맛있어서 아주 쓱싹쓱싹 비워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건 연어그라브락스였어요. '그라브락스'(gravlax)는 찾아보니 연어를 설탕, 소금, 딜에 절여서 만든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요리라고 하네요. 정확히 뭔지도 모르고 그냥 샐러드겠거니~ 하고 먹었는데 이런 이국적인 요리였다니...! 블로그를 쓰면서 처음 알게 되네요. 맛을 평가하자면 제가 아직 외국물을 잘 모르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그저 그랬습니다. 흑임자 소스 뙇!! 머스타드 소스 뙇!! 이런 자극적인 샐러드에 너무 길들여진 탓인지 조금 심심한 맛이었어요. 연어도 시중에 나오는 달디단 육즙 퐝퐝 터지는 그런 연어와는 조금 다른 결이었어요. 아마 외쿡 음식이라? 또 건강한 맛이라? 제가 적응이 잘 안됐나봐요.

다음으로 나온 건 바로 '비스큐 파스타'였어요. 친구가 전날 유튜브에서(?) 봤다고 해서 시켜봤는데요. 비스큐가 갑각류(게, 새우,랍스터)를 이용해 만든 소스라고 하네요. 오일/크림 두 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오일을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맛은... 훌륭했어요! 뭔가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히 담백하면서, 짭쪼름한 것이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파스타 면의 식감도 딱 좋았고요. 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퍼먹게 되는... 그런 맛!

마지막으로 양목심 스테이크가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양목심 스테이크가 참 맛있었던 거 같아요. 원래 양고기를 좋아하기도 하고, 이곳의 스테이크가 맛있기도 해서 참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정갈하고 보기좋게 나와서 먹는 내내 행복했던 거 같아요. 입안을 가득 채우는 육즙과... 맛있는 소스와... 소금의 짭쪼름한 맛 전부 만족스러웠답니다.

 

이렇게 3가지 메뉴해서 6만원대 정도의 금액이 나왔어요. 적은 금액은 아니었지만, 그만큼 맛과 공간이 훌륭했습니다. 다음엔 가족과 함께 찾을 예정이에요. 언젠가는 남자친구와도... 데이트 코스로 갈 수 있겠죠? ^_ㅠ 이그조틱, 쾌적한 공간과 감성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훌륭한 음식까지~ 화정역 맛집, 화정역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