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용산역 폭발물 지하철 운행 중단 현재상황

by India 2023. 4. 11.
반응형

서울 용산역에서 폭발물이 발견되어 지하철이 잠시 운행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포탄 1점이 인근에서 나와 잠시 열차 운행이 10분간 중단된 상황이라고 하네요.

 

한국철도공사에 따르면 10일 4시쯤 용산역 근처에 공사장에서 포탄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경찰 및 관계기관이 공사장으로 가 폭발물을 처리하였고, 포탄 처리는 완료 되었다고 합니다. 또 경찰 요청에 따라 오후 6시부터 10분간 용산역 3개의 선로 사용은 중지되었다고 하는데요. 퇴근길 시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었다고 합니다. 현재 경찰이 폭발물의 종류를 확인 중이라고 하네요.

 

출근 길에 별의 별 일이 다 있는 거 같습니다. 부디 위험하지 않게 상황이 잘 마무리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